MY MENU

자료실

제목

수강평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2.01.26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423
내용

이 교육원에서 요양보호사 자격증과정을 이수하고 높은 성적으로 합격한 친구의 적극적인 권유로 오게 되었으며 상담을 받는과정에서 상담원 이 아주 친절하였으며 과정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원장님이하 강사분들의 전문적인 해박한 지식과 현장경험을 바탕으로살아있는 산지식과 이론실과정을 알차고 즐겁게 마칠수 있었으며 코로나 방역도 철저히 지키며 무사희 잘마치고 시험을 치르고 당당희 국가고시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국비 지원과정을 알고 할수있게 도와주신 관계자 분들과 교육원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 교육을 받기위해 상담을 받는과정에서 상담원이 매우 친절하였으며 원장님과 강사님들의 알찬교육내용으로 교육이 잘 되어서 한번에 자격증 시험을 합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서 많이 걱정되었지만 교육원 시설이 11책상으로 거리두기가 잘 지켜지며 환기 및 소독을 철저히 해주셔서 교육 받는데 불안하지 않게 잘 마무리 하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모든 과정을 잘 할 수 있게 도와 주셔서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좋은 곳으로 취업을 잘 하겠습니다.

 

 

교육을 받고 시험이 목표였지만 수업을 받으면서 생활속에 필요한 지식을 많이 습득하게 해주셔서 원장 과 강사님 그리고 많은 도움을 주신 사무실 직원분들께 너무 너무 고맙습니다.

 

 

처음에 수업을 할때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을 많이 하였는데,, 교육원에서 자세히 차분히 잘 가르쳐 주셔서 많은걸 배우고 느끼고 하였습니다. 자신감이 없던 저에게 많은 것을 알려주고 가르쳐 주신 교육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 자신감으로 좋은 곳으로 취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호기심에 시작한 공부가 제 인생에서 가장 필요한 공부가 되었습니다. 삶에 필요한 내용이 많아서 좋은 시간이었던거 같습니다. 자격증시험도 너무 막연하고 걱정이 되었는데,, 좋은 강사 선생님들이 잘 이끌어 주셔서 시험도 잘 보고 내용도 잘 이해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교육원도 넓고 쾌적해서 공부하기 아주 좋았습니다.

1
0
  • Admin

    이건 샘플입니다

    2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